사진=SBS뉴스 영상캡쳐
조세호가 조직폭력배 연루 논란에 휩싸이면서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9일 “조세호 씨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2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조세호 측은 “최근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을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논란은 누리꾼 A 씨가 소셜미디어에 조세호가 조직폭력배와 친분이 있고, 고가 선물을 받으며 홍보를 해줬다고 주장하며 시작됐다.
조세호 측은 그간 ‘조폭 연루설’을 부인하며, A 씨를 상대로 형사·민사상 대응을 예고한 상태이다.
조세호는 “현재 제기된 모든 의심을 온전히 불식시키고 돌아올 것을 약속하겠다”고 강조하며 이미지 회복과 활동 재개 의지를 밝혔다.
이번 결정을 통해 프로그램 제작진과 시청자 모두에게 책임 있는 모습을 보이겠다는 입장이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