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경태 맹공하던 국민의힘...인천지역 당협위원장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
  • 추현욱
  • 등록 2025-12-07 15:26:00

기사수정

사진=MBN 뉴스 화면 캡쳐


[뉴스21 통신=추현욱 ] 민의힘 인천지역 당협위원장 A씨가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돼 인천 서부경찰서가 조사에 나섰다.

5일 인천경찰청 등에 따르면 국힘 소속 구의원 B씨는 지난달 A씨에 대해 강제추행과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소장에는 추행 혐의 외에도 지역구 활동 배제, 대통령선거 선거운동비 미지급 등 2차 가해가 발생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경찰청은 순번에 따라 서부경찰서로 사건을 이관했다. 지방경찰청 자체적으로 사건을 다른 서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게 인천청의 설명이다.

B씨는 지난 2023년 2월 인천 소재 주점에서 A씨가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당시 주점에는 A, B씨를 포함해 총 7명이 함께 있던 것으로 파악된다.


B씨는 국내 유력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2년 전 무섭기도 하고, 애들도 키워야 해서 입을 다물고 있었지만, 묻고 살면 너무 억울할 것 같았다"며 "얼마 전 강미정 전 조국혁신당 대변인이 당내 성비위 문제를 폭로하고 사퇴한 것을 보고 공론화를 결심하게 됐다"고 고소 계기를 설명했다.

이와 관련 A씨는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주점을 간 사실은 인정하나, 신체 접촉이 일체 없었다는 것이다.

A씨는 "당시 같이 자리에 있던 이들 모두 그런 일이 있었다고 한 사람이 한 명도 없다"며 "아직 경찰에서 연락이 오지 않았지만 앞으로 무고, 명예훼손 등 맞고소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2.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3. 강동구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 단체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1월24일(월) 지하철 5호선 굽은다리역에 위치한 [만나하우스]에는 행복한 웃음이 넙쳤다. 바로 강동의 명품단체 법무부 소속 ‘청소년범죄예방 강동지회(회장 이석재)’ 위원들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수여 및 송년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여 웃음꽃을 활짝 피었기 때문이다. 이 날 행사에 내빈으로 서울동부지방검찰청 박지나 부...
  4. “We Serve” 실천 60년…울산라이온스클럽이 미래 100년을 향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라이온스클럽2025년 12월 11일(목) 오후 6시 30분, 울산 보람컨벤션 3층에서 울산라이온스클럽 창립 60주년 기념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사회 인사뿐 아니라 울산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을 포함한 30개 라이온스클럽의 회장단과 라이온들이 참석해 울산라이온스클럽의 60년 역사를 함께 축...
  5. 2025 서울오픈 태권도대회 성황리 개최...청소년˙성인 모두가 하나 된 열정의 무대 2025년 12월 7일, 서울 종로구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실내체육관 2층에서 **'2025 서울오픈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서울특별시종로구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와 서울특별시체육회가 후원한 본 대회는 지역 태권도 활성화와 선수들의 기량 발전을 목표로 진행되었으며, 유급자 품새부터 태권체조, 종합시범까지 ..
  6. 파주시, 전국 최초 '공공 재생에너지 1호 발전소' 착공 파주시는 국내 지방정부 최초로 직접 생산한 재생에너지를 지역 중소기업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지난 3일 밝혔다.파주시는 지난 2일 ‘파주 공공재생에너지 1호 발전소’의 착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공사 일정에 돌입했다.이번 착공식에는 발전사업자인 파주시와 파주도시관광공사, 전력 공급 중개를 지원하는 SK이노베이션 E&S를 비...
  7. “염화칼슘에 가로수가 죽어간다”… 제천시,친환경 제설제 782톤’ 긴급 추가 확보 충북 제천시가 겨울철마다 반복돼 온 염화칼슘 과다 살포로 인한 도심 가로수 피해 논란 속에, 뒤늦게 친환경 제설제 782t을 추가 확보했다.환경 단체와 시의회의 강한 문제 제기가 이어지자, 시가 올해 겨울철 제설 정책을 전면 수정한 것이다.지난 9월 19일 열린 ‘제설제 과다 살포에 따른 가로수 피해 실태 간담회’에서는 “인도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