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전설의탁구007 유튜브영상 캡쳐
탁구 남자복식의 임종훈-오준성 조가 20일(현지 시간) 오만 무스카트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무스카트 2025 준결승에서 세계 1위인 프랑스의 펠릭스·알렉시스 르브렁 형제를 3-1(11-8 5-11 11-8 11-8)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는 싱가포르의 팡 코엔-퀘크 아이작 조와 우승을 다툰다. 임종훈-오준성 조는 지난 6월 WTT 컨텐더 스코피예에서 깜짝 호흡을 맞춰 우승한 바 있으며, 이번이 올해 두 번째 우승 도전이다.
르브렁 형제는 작년 WTT 파이널스 후쿠오카 우승자이나, 올해 WTT 미국 스매시 결승에선 임종훈-안재현 조에 1-3으로 져 준우승했다.
특히 임종훈은 오는 30일 결혼식을 앞두고 출전한 국제대회에서 의미 있는 성적을 기록했다. 경기에서 임종훈-오준성 조는 첫 게임 11-8 승리 후 2게임을 내줬으나, 승부처였던 3, 4게임을 11-8로 따내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여자복식에 나선 주천희-김나영 조도 4강에서 러시아계 개인중립선수 블라다 보로니나-엘리자벳 아브라미안 조를 3-1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는 일본의 오도 사쓰기-요코이 사쿠라 조와 맞붙는다.
단식에서는 장우진, 오준성, 김민혁과 이은혜, 박가현, 주천희, 김나영이 16강에 합류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