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이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25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 ‘페르미어 데이(Fermier Day) 토트 27’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쿠론의 시즌 테마 ‘Everyday Practical Chic’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단정함 속 세련된 디테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볼드한 버클 스트랩과 은은한 광택감의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감각과 부드러운 우아함을 함께 표현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숄더·크로스 3way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실버 하드웨어와 조절형 벨트 디테일이 감각적인 포인트를 준다. 컬러는 블랙, 초코 브라운, 피노누아 레드 세 가지로 구성돼 포멀한 오피스룩부터 감각적인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어울린다.
특히 주요 컬러가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젠지 세대 사이에서 “데일리백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배우 박주현은 이번 화보에서 도시적이면서도 차분한 무드로 ‘페르미어 데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쿠론 관계자는 “페르미어 데이는 단정한 외형 속 숨겨진 개성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담은 이번 시즌의 대표 모델”이라며 “박주현을 통해 쿠론이 지향하는 현대 여성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고 전했다.
현재 ‘페르미어 데이’는 코오롱몰 및 전국 주요 백화점 쿠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