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공차코리아, 트러플 베이글칩·밀크티 롤 크레이프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Tea)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9일, 음료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트러플 베이글칩’과 ‘밀크티 롤 크레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푸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한층 풍성한 티타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트러플 베이글칩’은 고급스러운 트러플 향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얇게 슬라이스한 베이글을 오븐에 한 번 더 구워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렸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형태로 제작됐다.
‘밀크티 롤 크레이프’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한 ‘수건 케이크’ 트렌드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다.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브랜드 ‘페이장브레통(Paysan Breton)’의 크레이프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얇은 크레이프 속에 진한 밀크티 크림을 가득 채워 부드럽고 풍미 깊은 맛을 자랑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차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