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공차코리아, 트러플 베이글칩·밀크티 롤 크레이프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Tea)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9일, 음료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트러플 베이글칩’과 ‘밀크티 롤 크레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푸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한층 풍성한 티타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트러플 베이글칩’은 고급스러운 트러플 향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얇게 슬라이스한 베이글을 오븐에 한 번 더 구워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렸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형태로 제작됐다.
‘밀크티 롤 크레이프’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한 ‘수건 케이크’ 트렌드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다.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브랜드 ‘페이장브레통(Paysan Breton)’의 크레이프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얇은 크레이프 속에 진한 밀크티 크림을 가득 채워 부드럽고 풍미 깊은 맛을 자랑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차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세라핌, 대중문화예술상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보 발매를 앞두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 서울 국립극장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올해로 16회를 맞은 이 상은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한 예술인과 종사자에게 수여.
사랑과 희망의 나눔바자회 찾은 박강수 마포구청장, 교회에 따뜻한 감사 전해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0월 24일 오전, 마포구민광장에서 열린 ‘제9회 사랑과 희망의 나눔바자회’에 참석해 지역 교회와 주민들이 함께한 따뜻한 나눔의 현장을 격려했다.이번 행사는 **마포구 교구협의회(회장 김양태 목사, 신덕교회)**가 주관하고 마포구가 후원했으며, 교회들이 힘을 모아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기금을 마련하고 지.
마다가스카르
소청 대피소에서 공룡 능선
인천 장수동 은행나무
양주시, 유관기관 합동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양주시는 지난 23일 재난관리책임기관의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유관기관 합동으로 ‘2025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했다.이번 훈련은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다중밀집시설 대형화재와 공연장 사고 발생을 가정해 진행됐으며, 양주시청과 양주소방서를 비롯한 12개 유관기관 및 단체 약 200여 명이 참여했다.훈련은 양주시.
“방시혁 수사 중인데 협약 홍보라니”…국립중앙박물관에 윤리 논란 제기
국민의힘 진종오 의원(비례대표,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의 협약 사진을 국립중앙박물관 공식 계정에 게시한 점을 강하게 비판했다.진 의원은 22일 열린 국립중앙박물관 국정감사에서 “사회적으로 중대한 수사가 진행 중인 인물과 국립기관이 협약을 맺고 이를 홍보에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