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공차코리아, 트러플 베이글칩·밀크티 롤 크레이프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티(Tea)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29일, 음료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트러플 베이글칩’과 ‘밀크티 롤 크레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의 푸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한층 풍성한 티타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로 기획됐다.
‘트러플 베이글칩’은 고급스러운 트러플 향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얇게 슬라이스한 베이글을 오븐에 한 번 더 구워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렸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형태로 제작됐다.
‘밀크티 롤 크레이프’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한 ‘수건 케이크’ 트렌드를 공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디저트다.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브랜드 ‘페이장브레통(Paysan Breton)’의 크레이프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얇은 크레이프 속에 진한 밀크티 크림을 가득 채워 부드럽고 풍미 깊은 맛을 자랑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공차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크라 전쟁이 불씨 지핀 ‘유럽 징병제’ 논의…각국 징병제 부활 논란
[뉴스21 통신=추현욱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안보 위기가 커진 유럽 각국에선 징병제 부활 등 군복무제 개편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최근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미국 우선주의’ 외교로 “미국이 유럽을 돕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진 것도 한몫하고 있다. 이른바 ‘유럽 자강론’이 확산되면서 국.
미국 아이비리그 브라운대서 총격…최소 2명 사망, 8명 중상 추정
[뉴스21 통신=추현욱 ] 미국 동부 로드아일랜드주에 있는 브라운대 캠퍼스 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여러 명이 총에 맞았다고 AP통신과 미국 언론이 전했다.사망자나 부상자가 몇 명인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최소 2명이 숨지고 8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추정된다.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역 경찰은 13일(현지시각) 오후 엑스 계정..
180석 비행기에 전체 승객 단 3명… '눕코노미'
[뉴스21 통신=추현욱 ] 대한항공이 인천-괌 노선 등을 축소하도록 해달라고 당국에 심사를 요청했다.지난 13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인천-괌 노선과 부산-괌 노선에 시정명령을 변경해달라고 최근 공정위에 신청했다.공정위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기업결합을 승인하면서 연도별·노선별 좌석 수를 코로나19 팬데...
조국 대표, "딸 조민 '무혐의' 기사는 왜 없나…언론, 최소한의 기계적 중립 지켜야"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딸 조민씨의 화장품 회사 관련 위법 의혹 등이 불송치 및 무혐의로 결론 났지만 언론 보도가 없다고 비판했다. 의혹이 불거졌을 때는 기사가 쏟아졌지만 처분에 대해선 보도가 없었다는 지적이다.조 대표는 지난 12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자식 일이지만 하나 쓴다. 정체불명자가 내 딸이 창립하고 운...
광주대표도서관 붕괴사고 매몰자 전원 수습…4명 사망
[뉴스21 통신=추현욱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사고로 매몰된 작업자 4명이 사고 발생 이틀 만에 모두 숨진 채 수습됐다.13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0분께 광주 서구 치평동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현장에서 마지막 실종자인 김모(58) 씨가 숨진 채 발견돼 구조대가 1시간8분 만에 수습했다. 김 씨는 다른 매몰 사망자들과 마찬가지로 지...
KTX·고속버스 한 곳에서, 익산역 환승체계 개선 구상 나서
호남 철도의 관문 '익산역'이 고속철도와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한자리에서 갈아타는 복합환승센터로 확장하는 밑그림을 그려나간다. 익산시는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가 추진하는 '복합환승센터 혁신모델 컨설팅 지원사업' 공모에 익산역이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