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앰버서더 에스파 카리나 화보 (사진=MLB제공)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가 브랜드 앰버서더 카리나와 함께한 25FW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KARINA, Curve the Winter’라는 슬로건 아래, MLB의 새로운 ‘커브 패딩(Curve Padding)’ 시리즈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카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 속에서 MLB의 ‘커브 패딩’을 착용해 겨울에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커브 패딩’은 야구장의 ‘커브 필드(Curve Field)’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유연한 곡선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 높은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카리나는 크림 컬러의 ‘베이직 커브 패딩’에 스웨이드 소재의 ‘베이직 팔레트 크로스백’을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캐주얼한 윈터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여성 빈티지 크롭 패딩’과 고양이 귀 모양의 ‘미야옹 비니’를 착용해 자유롭고 힙한 감성의 패딩 스타일을 완성했다.
MLB 앰버서더 에스파 카리나 화보 (사진=MLB제공)
이번 화보에서는 ‘유광 커브 패딩’, ‘여성 크롭 유광 커브 패딩’, ‘커브 롱패딩’ 등 다양한 제품군이 함께 공개돼 겨울 시즌 아우터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MLB는 지난 21일 티저 콘텐츠를 통해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23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본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커브 패딩 시리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 감성에 맞춘 제품”이라며 “카리나와 함께 겨울 시즌 한층 세련된 패션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MLB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우크라 전쟁이 불씨 지핀 ‘유럽 징병제’ 논의…각국 징병제 부활 논란
[뉴스21 통신=추현욱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안보 위기가 커진 유럽 각국에선 징병제 부활 등 군복무제 개편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최근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미국 우선주의’ 외교로 “미국이 유럽을 돕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진 것도 한몫하고 있다. 이른바 ‘유럽 자강론’이 확산되면서 국.
미국 아이비리그 브라운대서 총격…최소 2명 사망, 8명 중상 추정
[뉴스21 통신=추현욱 ] 미국 동부 로드아일랜드주에 있는 브라운대 캠퍼스 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여러 명이 총에 맞았다고 AP통신과 미국 언론이 전했다.사망자나 부상자가 몇 명인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나, 최소 2명이 숨지고 8명이 중상을 입은 것으로 추정된다.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역 경찰은 13일(현지시각) 오후 엑스 계정..
180석 비행기에 전체 승객 단 3명… '눕코노미'
[뉴스21 통신=추현욱 ] 대한항공이 인천-괌 노선 등을 축소하도록 해달라고 당국에 심사를 요청했다.지난 13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대한항공은 인천-괌 노선과 부산-괌 노선에 시정명령을 변경해달라고 최근 공정위에 신청했다.공정위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기업결합을 승인하면서 연도별·노선별 좌석 수를 코로나19 팬데...
조국 대표, "딸 조민 '무혐의' 기사는 왜 없나…언론, 최소한의 기계적 중립 지켜야"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딸 조민씨의 화장품 회사 관련 위법 의혹 등이 불송치 및 무혐의로 결론 났지만 언론 보도가 없다고 비판했다. 의혹이 불거졌을 때는 기사가 쏟아졌지만 처분에 대해선 보도가 없었다는 지적이다.조 대표는 지난 12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자식 일이지만 하나 쓴다. 정체불명자가 내 딸이 창립하고 운...
광주대표도서관 붕괴사고 매몰자 전원 수습…4명 사망
[뉴스21 통신=추현욱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사고로 매몰된 작업자 4명이 사고 발생 이틀 만에 모두 숨진 채 수습됐다.13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20분께 광주 서구 치평동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현장에서 마지막 실종자인 김모(58) 씨가 숨진 채 발견돼 구조대가 1시간8분 만에 수습했다. 김 씨는 다른 매몰 사망자들과 마찬가지로 지...
KTX·고속버스 한 곳에서, 익산역 환승체계 개선 구상 나서
호남 철도의 관문 '익산역'이 고속철도와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한자리에서 갈아타는 복합환승센터로 확장하는 밑그림을 그려나간다. 익산시는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가 추진하는 '복합환승센터 혁신모델 컨설팅 지원사업' 공모에 익산역이 최종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