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사일런트 첼로 'SVC300F'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어쿠스틱 첼로의 울림을 현대 기술로 재해석한 신형 사일런트 첼로 ‘SVC300C’와 ‘SVC300F’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300 시리즈는 야마하의 독자 기술인 SRT(Studio Response Technology)를 적용해, 정숙한 환경에서도 어쿠스틱 첼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소음 없이 연습이 가능하면서도 공연 무대에서는 풍부한 울림을 제공해 다양한 연주 환경에 대응할 수 있다.
‘SVC300C’는 록과 현대음악에 적합한 강렬하고 선명한 톤으로 무대 존재감을 강조하며, ‘SVC300F’는 어쿠스틱에 가까운 따뜻한 울림과 부드러운 반응성을 갖춰 클래식과 재즈 연주자에게 이상적이다.
두 모델 모두 분리·접이식 구조로 이동성과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우드 피니시와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무대 미학까지 완성했다. 직관적인 컨트롤로 연주자는 자신만의 사운드를 손쉽게 조율할 수 있다.
야마하 사일런트 첼로 'SVC300 시리즈'
권장 소비자가는 SVC300C·SVC300F가 4,800,000원, 펄화이트 컬러 모델인 SVC300CPW·SVC300FPW가 5,100,000원이다.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현악기영업팀 정웅철 팀장은 “사일런트 첼로 시리즈는 연습과 공연 모두를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악기”라며 “SVC300 시리즈는 어쿠스틱의 따뜻한 울림과 현대적 편의성을 겸비해 연주자들에게 새로운 표현의 자유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야마하뮤직코리아]
아산시, 제1호 ‘아산형 청소년 성장 플랫폼’ 문 열다
[뉴스21 통신=이종수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청소년의 여가와 진로 지원 기능을 한곳에 모은 첫 복합 공간을 마련했다. 아산시는 27일 오후 배방읍 모산로(구 배방도서관 학습동)에서 ‘배방 청소년 자유공간 및 충남진로진학상담센터 개소식(이하 배방 청소년 자유공간)’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 김지철 충남교육감, .
예산군, ‘제15회 대한민국 명주대상’ 첫 단독 개최!
[뉴스21 통신=이종수 ] 예산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주 행사인 ‘제15회 대한민국 명주대상’을 오는 11월 1일 예산문화원에서 단독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군에서 세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통주 산업과 문화 활성화를 위한 전국적 축제의 장으로 큰 의미를 지닌다. ‘대한민국 명주대상’은 개인이 직접 ...
세종소방본부, 대법원 등기정보센터 화재안전 점검
[뉴스21 통신=이종수 ]세종특별자치시 소방본부(본부장 박태원)가 28일 아름동에 위치한 대법원 등기정보센터를 찾아 화재 취약요소와 초기 대응체계를 점검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지난 9월 대전 소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에서 발생한 리튬이온배터리 화재사고를 계기로, 지역 내 유사 전산시설의 화재 위험요인을 선제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트럼프-다카이치 첫 회담 후 무역협상 서명... "미일 황금시대 열겠다"
[뉴스21 통신=추현욱 ]아시아 순방 중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신임 총리와 28일 첫 대면 정상회담을 개최했다. 두 정상은 이날 양국 간 무역 합의 이행 의지를 강조하고 공고한 미일 동맹을 과시하며 '미일 황금시대'를 선언했다.일본 NHK방송과 교도통신 등에 따르면 다카이치 총리는 오전 9시 30분 일본 도...
“펼치면 10인치 대형화면”…삼성 두번 접는 ‘트라이폴드폰’ 실물 최초 공개
ㅂ[뉴스21 통신=추현욱 ]삼성전자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서 두 번 접는(트라이폴드) 스마트폰 ‘갤럭시Z 트라이폴드’를 처음으로 공개한다.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엑스포공원 에어돔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행사 ‘K-테크 쇼케이스’에 참가해 트라이폴드와 함께 .
급락하는 금값... 장중 온스당 3970달러까지 하락
[뉴스21 통신=추현욱 ] 28일 코스콤 체크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20-27일) ‘ACE KRX금현물’은 12.51% 하락했다. TIGER KRX금현물 역시 같은 기간 12.08% 하락했으며, KODEX 골드선물(H)와 TIGER 골드선물 역시 각각 8.08%, 8.25% 하락했다. 이외에도 KODEX 금액티브(-7.88%), SOL국제금(-7.59%) 등이 8%에 가까운 손실률을 기록했다.레버리지 상품의 하락률은 더.
“인권 없는 평화는 없다”…북한인권단체, 이재명 대통령에 공개서한
북한인권단체들이 제80차 유엔총회에 상정될 북한인권결의안에 한국 정부가 공동제안국으로 참여할 것을 촉구하는 공개서한을 이재명 대통령에게 보냈다.28일 북한인권시민연합에 따르면, 이번 서한에는 휴먼라이츠워치(HRW), 국제인권연맹(FIDH), 세계기독연대(CSW), 전환기정의워킹그룹 등 국내외 20개 인권단체와 함께 데이비드 올튼 영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