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사, 달라진 외모의 비결 “운동에 중독됐다”… 러닝으로 완성한 ‘핫 체형’
  • 장은숙
  • 등록 2025-10-16 17:02:51

기사수정
  • 단발 변신에 체중 감량까지, “긴 머리 잘라내며 새 마음으로”
  • “‘운동하니 내가 괜찮아지더라’… 다정함도 체력에서 온다”

유튜브 채널 ‘뜬뜬’ 캡처

화사가 달라진 외모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최근 단발로 변신하며 한층 가벼워진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체중 감량과 운동 루틴을 공개하며 “운동에 중독된 것 같다”고 밝혔다.


화사는 16일 공개된 유튜브 예능 ‘핑계고’(채널 뜬뜬)에 유재석, 장우영(2PM)과 함께 출연했다. 짧은 단발머리로 등장한 그는 “4년 만의 단발”이라며 “긴 머리가 너무 답답해서 다 잘라내고 싶었다. 원래는 우영 선배님처럼 더 짧게 자르고 싶었는데, 헤어 언니가 ‘절대 안 된다’며 말렸다”고 웃으며 말했다.


장우영이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칭찬하자, 화사는 “노래 콘셉트와도 맞고, 긴 머리를 오래 해서 이제 좀 내려놓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화사는 말이 세지 않은데 은근히 데미지가 오래간다”며 장난스럽게 받아쳤다.


최근 화사는 SNS에 “머리카락 Good Goodbye”라는 글과 함께 단발 변신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의 변신은 지난 15일 발표한 신곡 ‘Good Goodbye’의 콘셉트와도 맞물린다. 컴백과 함께 공개된 무대에서 그는 이전보다 슬림하고 탄탄해진 체형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이 “요즘 어떻게 지내냐”고 묻자, 화사는 “요즘 러닝을 제일 많이 한다”며 “운동하니까 제가 되게 괜찮아지더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엔 축축 처져 있었고, 바쁘기도 해서 정신이 없었다”며 “이제는 정신 차리고 새롭게 세상을 바라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활력도 넘치고 다정함도 체력이라, 모든 사람에게 에너지를 다 쓰는 게 행복하다”며 “그래서 운동에 중독된 것 같다”고 미소 지었다.


장우영은 “맨몸 운동만 한다. 기어다닌다”며 “‘짐승돌’은 오해”라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근 화사는 한층 탄탄한 몸매와 자신감 있는 태도로 팬들 사이에서 “전성기 갱신”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그는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로 “무대 위의 자신감은 체력에서 나온다”는 메시지를 몸소 보여주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6.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기업·착한가게 현판 전달 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자애, 김형수)가 30일 신규 착한기업과 착한가게로 가입한 업체 3곳을 방문해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신규 착한기업은 (주)세이프(대표 이상범)와 키존(주)에너지산단지점(대표 이승희) 등 2곳이며, 동해곰장어나라(대표 예선자)가 신규 착한가게로 가입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어려운 경..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