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삼성카드
국내 대표 테크 리커머스(Recommerce) 플랫폼 번개장터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번개장터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제휴는 단순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번개장터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소비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됐다. 번개장터는 지난해 안전결제 시스템을 전면 도입한 이후 사기거래 건수를 92%이상 획기적으로 줄이며 신뢰도를 높인 만큼, 이번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리커머스 유저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번개장터 삼성카드’는 특히 리커머스를 즐기는 모든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 번개장터 결제 시 기본 혜택(1%)에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 적립(2%)을 제공한다. 출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추가 적립(2%)이 더해져 최대 5%의 번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또한 번개장터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1%의 번개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이러한 혜택을 모두 활용하면 연간 최대 84만 포인트 이상을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시 이벤트로 번개장터가 보증하는 '번개케어' 상품을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고가 상품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번개장터 삼성카드는 카드 디자인에도 '지속가능성'이라는 철학을 반영했다. 이번 카드는 블랙(Black)과 골드(Gold)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 중 골드카드는 재생 플라스틱(PVC)을 포함하여 제작해 카드 실물에까지 지속가능한 소비의 가치를 담아냈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이번 '번개장터 삼성카드'는 플랫폼 결제 수단을 넘어, 지속가능한 소비라는 철학을 담은 결과물"이라며, "사고 팔고, 쌓고 쓰는 소비를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첫걸음으로, 모든 리커머스 유저에게 필수 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