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왕호 선수 SNS 캡쳐
한화생명e스포츠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LCK 마지막 무대를 마쳤다. 한화생명은 2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젠지e스포츠에 1대3으로 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왕호는 2015년 나진e엠파이어에서 데뷔한 뒤, ROX 타이거즈·SK텔레콤 T1·킹존 드래곤X·LGD 게이밍·젠지e스포츠 등을 거쳐 LCK와 국제무대에서 꾸준히 활약했다. 뛰어난 시야 장악과 안정적인 정글 운영으로 세계 최정상급 정글러로 평가받으며, LCK와 MSI 등 굵직한 무대에서 존재감을 남겼다.
2023년 한화생명e스포츠에 합류한 뒤에는 팀의 중심을 지키며 후배들을 이끄는 베테랑으로 활약했다. 이번 시즌 정규리그 초반 돌풍을 일으킨 한화생명은 기복 속에서도 플레이오프와 결승 무대까지 진출했지만, 마지막 고비에서 젠지에 패하며 우승에는 실패했다.
한왕호는 이제 LCK 선수로서는 마지막 무대를 뒤로 하고, 한화생명과 함께 2번 시드로 롤드컵에 나선다. 대회는 중국에서 개최되며, 그는 LGD 게이밍 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국제무대에서 다시 한번 도전을 이어가게 된다.
울산교육청, 교원·공무원·교육공무직 노조와 한자리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5일 중구 CGV 성남점에서 교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 노조 간부와 조합원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 노동조합 구성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역문화 예술 지원과 함께 특성화...
울산 남울주소방서 청량119안전센터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 조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남울주소방서는 소방공무원의 정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청량119안전센터 신축 청사 내 심신안정실에 수직정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수직정원은 높이 약 2.3m, 길이 약 3m 규모의 지능형정원(스마트가든)으로 조성됐다. 자동 관수·조명 체계(시스템)를 갖춰 공기 정화와 스트레스 완.
전북에 남긴 윤석열 내란 끝내고, 이재명의 전북도정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내란특검팀이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윤석열은 2023년 10월 이전부터 비상계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발도, 돌발도 아닌 권력을 지키기 위한 계획된 내란이었습니다. 윤석열의 내란은 민주주의를 향한 정면 공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내란은 중앙 정치의 문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됐고, 그 여파는 고스란히 지역으로 ...
정읍시, 쌀 적정생산 정부 평가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정부의 쌀 수급 안정 정책에 적극 부응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5년 쌀 적정생산 대책 추진 등 농산시책 평가'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올해 초 쌀값 폭락을 막고 수급 안정을 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벼 재배면적 조.
정읍시, 예산 절감해 전 시민 3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정읍시의회가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생활 안정을 위해 다시 한번 뜻을 모았다. 이학수 정읍시장과 박일 정읍시의회 의장은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시민에게 1인당 30만원의 '민생회복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금 지급 결정은 고물가와 난방비 부...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문화관광재단 직원 워크숍 열려
익산 문화관광을 이끄는 현장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 거점 도시 도약 의지를 다졌다. 익산시는 15일 모현시립도서관 세미나실과 서부권역 다목적체육관에서 '2025 함께라서 더 빛난별, 익산문화관광 달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해설사와 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광 거점 도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