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친밀한 리플리’ 방송분 캡처]
KBS 2TV 일일드라마 ‘친밀한 리플리’가 단 6회 만에 전국 시청률 8.5%를 찍었다. 동시간대 전 채널 1위. 일일극에서는 드문 속도감 있는 전개가 힘을 발휘했다.
29일 방송에서는 차정원(이시아 분)이 주영채(이효나 분)로 위장한 채 위태로운 하루를 이어갔다. 하지만 웨딩드레스 숍에서 공난숙(이승연 분)과 정면 충돌! 결국 멱살을 잡히며 “감히 우리 영채 행세를 해?!”라는 일갈을 맞았다. 동시에 진세훈(한기웅 분)까지 “영채 씨가 아니라니?”라며 의심을 폭발시켜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했다.
설정환은 이시아와 위험한 비밀을 공유했다. “무섭고 떨리는데, 설레요”라는 대사처럼 두 사람 사이에는 아슬아슬한 긴장과 묘한 감정이 동시에 흐른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거짓 행세, 그 위태로움이 극을 더욱 끌고 간다.
한편 한혜라(이일화 분)는 차정원의 집에서 곰 인형을 발견하고 흔들렸다. 옛 남편 기범(박철호 분)과 마주치자 급히 뒤쫓는 모습까지. 숨겨진 과거가 드라마의 또 다른 비밀을 예고했다.
시청자 반응은 뜨겁다. “속도감 미쳤다”, “연기파 배우들이 꽉 잡아준다”, “점점 빠져든다”라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쾌속 질주를 이어가는 KBS 2TV 일일드라마 ‘친밀한 리플리’. 거짓 행세와 비밀이 언제 드러날지 긴장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