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쥴리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와 베리베리 강민이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된 영상과 관련해 열애설에 휘말리자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내놨다.
쥴리의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29일 “개인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라 회사에서 드릴 말씀이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베리베리 강민
같은 날 강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당사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근거 없는 루머가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티스트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악의적 허위사실”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악성 루머 작성·유포·재생산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중국 웨이보를 중심으로 퍼진 영상으로 인해 두 사람의 이름이 거론됐으나, 명확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이에 대해 팬들은 소속사의 적극적인 대응을 요구해 왔다.
장흥군, 전남 군단위 최초 ‘보훈문화상’ 수상 쾌거
장흥군은 15일 서울 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을 수상했다.보훈문화상은 국가보훈부가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기관에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이번 수상으로 장흥군은 전남 군단위 지역 최초이자, 전남권에서는 16년 만에 두 번째 수상 기록을 세웠다.군은 국립장흥..
장흥 빠삐용Zip서 12월 20~21일 ‘영화주간’ 개최
장흥 빠삐용Zip(옛 장흥교도소)은 12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영화주간’ 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지역 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문화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20일에는 독립영화 <3학년 2학기>와 애니메이션 <로봇 드림>이 상영된다.21일에는 무성영화 변사극 <검사와 여선생>과 ..
충남도립대, 소방기술자 승급교육 성과…현장형 인재 양성 ‘눈길’
충남도립대학교 라이즈 사업단은 소방안전관리학과 재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한 소방기술자 초·중급 인정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교육은 지난 9월부터 약 두 달간 총 35시간 과정으로 운영됐다.온라인 교육에서는 소방시설 구조, 관계 법규, 설계·시공 이해 등 이론 중심 수업이 진행됐다.집체교육과 현장 실습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