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지고 있는 가성비·대용량 선호 트렌드에 맞춰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펄 ▲망고 자스민티+화이트펄 ▲타로 밀크티+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가 포함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판매되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확대해 접근성을 높였다. 공차는 이번 대용량 라인업 강화와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사이즈 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매장에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확대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1리터 음료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