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 SNS 캡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26)가 전 LG 트윈스 치어리더 김이서(2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준수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야구 인생 대부분은 마운드 위에서 투수가 흔들리지 않도록 버티는 역할이었다”며 “야구장 밖에서도 저를 묵묵히 지켜주고 응원해 준 소중한 사람과 평생의 팀을 꾸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든든한 포수가 되려 노력했던 것처럼,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아내의 인생을 든든히 지켜주겠다”며 “남은 시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예비신부 김이서는 2016년 KGC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데뷔해 SSG, LG 트윈스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시즌 개막 전 LG 명단에서 빠지며 은퇴설이 돌았고, 한때 ‘맥심 완판녀’라는 수식어로도 주목을 받았다. 이번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놀라움과 축하를 동시에 안기고 있다.
팬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결혼 버프로 더 활약하길”, “포수와 치어리더, 최고의 스포츠 커플”, “2세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1999년생인 한준수는 지난해 115경기에서 타율 0.307, 7홈런, 41타점, OPS 0.807을 기록하며 KIA 주전 포수로 자리잡았다. 올해 역시 98경기에 출전해 팀을 이끌고 있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