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5 한일가왕전’, 일본 본선 2차전 승리…최종 3차전 승부로
  • 장은숙
  • 등록 2025-09-24 10:42:13

기사수정
  • 시청률 4.9% 기록, 화요일 예능 4주 연속 1위
  • 박서진-유다이 맞대결, 긴장과 환호 속 설욕전

사진제공 :  MBN ‘2025 한일가왕전’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해 방송 중인 MBN ‘2025 한일가왕전’에서 일본이 본선 2차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한국과 일본이 1대 1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종 승부는 본선 3차전에서 가려지게 됐다.


지난 23일 밤 방송된 4회는 전국 시청률 4.4%, 최고 시청률 4.9%를 기록하며 4주 연속 종합편성채널·케이블 화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지켰다. 이날 방송에서 양국 참가자들은 치열한 무대를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끌어냈다.


본선 2차전은 김준수-키모토 신노스케, 에녹-신, 최수호-쥬니, 강문경-마사야, 박서진-유다이, 신승태-슈의 맞대결로 꾸려졌다. 김준수는 국악풍 감성을 더한 무대로 승리했으나, 이어진 대결에서 일본이 연이어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박서진과 유다이의 ‘보스전’은 세 번째 리매치로 큰 주목을 받았고, 유다이가 설욕에 성공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슈가 신승태를 꺾으며 일본이 본선 2차전을 가져갔다.


이로써 한국과 일본은 각각 본선 1차전, 2차전에서 1승씩을 기록하며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최종 승부는 본선 3차전에서 결정된다. 3차전 첫 무대에서는 한국 진해성이 일본 쥬니를 상대로 첫 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진 에녹과 타쿠야의 대결 등 결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긴장감을 높였다.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무대가 드라마 같다”,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박서진과 유다이의 대결은 레전드”라는 반응을 보였다.


‘2025 한일가왕전’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2. 의왕시 사근행궁, 의로운 왕의 도시가 잊지 말아야 할 자리 [뉴스21 통신=홍판곤 ]정조는 '의로운 왕(義王)'이었다. 그는 백성을 사랑했고, 아버지를 그리워했으며, 무너진 나라의 기강을 세우려 했다. 사근행궁에 들렀을 때마다 마음속에 품었던 건 단 하나였다."아버지를 배알하고, 백성을 돌보는 그 길이 곧 임금의 도리다."그 길 위에 오늘의 의왕(義王)이 있다. 그러나 지금, 그 이름의 ...
  3. 단양 강풍 속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 추락…탑승자 1명 중상 지난 22일 오후 3시 34분께 충북 단양군 단양읍 노동리 양방산 전망대 인근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 중이던 50대 남성 2명이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단양소방서에 따르면, 사고 당시 조종사 A 씨와 동승 고객 B 씨는 이륙 직후 강풍에 중심을 잃고 인근 야산으로 추락했다. 현장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업체 직원이 즉시 119에 신고했으며, 소방..
  4. 제천시, 초고압 송전선로 ‘1년 전부터 인지’하고도 침묵… 충북 제천시가 초고압 송전선로(345kV 신 평창–신 원주) 건설사업이 지역을 통과할 가능성을 지난해 11월부터 알고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하지만 시는 이 사실을 시민에게 단 한 차례도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행정의 무책임’과 ‘정보 은폐’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한국전력공사는 지난해 11월 제천시를 포함한 해당 구...
  5. 태백 라마다 호텔 충격 증언 "1,910명 등기는 껍데기, '무제한 멤버십' 판매가 본질" 태백 라마다 호텔 사태가 1,910명의 '지분 쪼개기' 등기 분양 문제로 알려진 것과 달리, 실제로는 '무제한 멤버십 회원권' 판매를 통한 변칙적 수익 창출이 더 심각한 문제의 본질이라는 내부 관계자의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과거 태백 라마다 호텔의 내부 관계자 A씨는 "기사화된 1,910명의 등기 문제는 전체 사기 규모의 100분..
  6. 국내 유명 배우 겸 모델 A씨, 캄보디아 인신매매 모집책 혐의…"한국 여성 강제전환"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되는 배우 겸 모델 A씨가 캄보디아 현지 범죄조직의 한국인 여성 모집책 역할을 한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23일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4월 30대 여성 B씨에게 “캄보디아에서 일본어 통역 일을 함께하자”고 제안한 뒤, B씨를 프놈펜으로 출국시켰고 현지에서 조직원에게 500만원을 받고 넘긴 혐...
  7. 태광그룹, 애경산업 지분 63% 4700억원에 인수...매매 예정일자, 내년 2월 19일 [뉴스21 통신=추현욱 ] 태광산업 컨소시엄이 4700억원에 애경산업을 인수한다.AK홀딩스와 태광산업 등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같은 내용이 담긴 주권 양수도 방안을 승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매각 대상 주식은 애경산업 보통주 1667만2578주다. AK홀딩스 보유주식 1190만4812주와 애경자산관리 보유주식 476만7766주다.이는 애경산업 전체 발행주...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