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대학 입학 자격 시험인 ACT•SAT전문 학원 인터프렙은 “강남 한복판에서 오픈하는 ‘강남 SAT∙ACT 기숙캠프’에 5월31일까지 등록할 경우 최대 80여 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인터프렙 기숙캠프의 수업은 모두 강남 본원에서 풀타임 강사들의 강의로 진행되며, 숙식은 서울강남에 위치한 영동호텔에서 이뤄진다. 관리조교들도 3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조교들로 구성돼 관리문제에도 만전을 기했다.
기숙캠프 비용에는 SAT, ACT, 화학, 물리 등 그리고 토플 및 독해력 향상 코스 비용이 모두 포함됐다.
또한 1타 강사들의 온라인 동영상 강좌, 진로적성검사도 제공한다. 토요일에는 격주로 입시컨설팅세미나와 UN관련 기관에서 인증하는 봉사활동 시간이 할당돼 있어 향후 미국대학이나 국내 영어특기자전형 또는 아시아권 대학에 지원할 때 필요한 것들을 미리 보충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철호 인터프렙 기숙캠프 팀장은 "경기도 외곽이나 강원도에서 장소만 빌려서 하는 기존의 SAT 기숙캠프와 달리 실제 업체 본원의 일타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서울 강남구 호텔에서 숙식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지능형 과학실 온(ON)’ 디지털 과학교육 혁신 가속화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9일 북구 호계고등학교 지능형 과학실에서 ‘지능형 과학실 온(ON)’을 활용한 디지털 탐구 중심 과학 수업을 공개했다. ‘지능형 과학실 온’은 학생 중심의 탐구 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매개체(플랫폼)로, 감지기(센서)와 ...
제22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김상태 북구의장,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애로 청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 - 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김상태 의장이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간담회를 갖고 청소년 정신건강 및 위기 지원 체계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김 의장은 29일 북구 신천동 소재 센터를 방문해 신수정 센터장 및 청소년상담사들과 간담회를 갖고 센터 관련 사업 현황 및 센터 운영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
파주시, 황사 재난대응 모의훈련 실시 완료
파주시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5조에 따라 황사 재난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황사 재난 위기대응 실무매뉴얼’에 따라 황사 경보 발생 시 대응 역량과 협조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진행됐다. 훈련에는 기후부, 17개 시도, 12개 중앙부처, 기상과학원 및 환경과학원 등.
파주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 체결
파주시는 ㈔딜로이트한마음나눔, 행복나래㈜,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외국인 노동자 자녀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최병갑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딜로이트한마음나눔 유병문 상임이사, 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
파주시, ‘2025년 무장애 관광 민간시설 개선 사업’ 참여자 모집
파주시는 관광 취약계층을 포함한 모든 시민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관광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5년 무장애 관광 민간시설 개선공사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등 관광 취약계층과 그 동반가족이 관광 활동 시 식음·쇼핑·숙박시설 등 민간시설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