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대학 입학 자격 시험인 ACT•SAT전문 학원 인터프렙은 “강남 한복판에서 오픈하는 ‘강남 SAT∙ACT 기숙캠프’에 5월31일까지 등록할 경우 최대 80여 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인터프렙 기숙캠프의 수업은 모두 강남 본원에서 풀타임 강사들의 강의로 진행되며, 숙식은 서울강남에 위치한 영동호텔에서 이뤄진다. 관리조교들도 3년 이상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조교들로 구성돼 관리문제에도 만전을 기했다.
기숙캠프 비용에는 SAT, ACT, 화학, 물리 등 그리고 토플 및 독해력 향상 코스 비용이 모두 포함됐다.
또한 1타 강사들의 온라인 동영상 강좌, 진로적성검사도 제공한다. 토요일에는 격주로 입시컨설팅세미나와 UN관련 기관에서 인증하는 봉사활동 시간이 할당돼 있어 향후 미국대학이나 국내 영어특기자전형 또는 아시아권 대학에 지원할 때 필요한 것들을 미리 보충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철호 인터프렙 기숙캠프 팀장은 "경기도 외곽이나 강원도에서 장소만 빌려서 하는 기존의 SAT 기숙캠프와 달리 실제 업체 본원의 일타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하고 서울 강남구 호텔에서 숙식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