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개최한 투어 ‘슈퍼쇼 10(SUPER SHOW 10)’ 서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공연은 사흘간 총 3회차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약 3만 명의 관객과 함께했다. 22일 공연은 전 세계 14개 지역 극장에서 라이브 뷰잉됐고, 23·24일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돼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 사진=에스엠엔터테이먼트이특은 무대에서 “평균 나이가 40대가 넘어가는 고령 그룹이지만, 여전히 ‘현재 진행형’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활동을 최소화해온 희철도 20주년을 기념해 무대에 올라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규현은 공연 도중 발목 부상으로 일부 무대에선 앉아서 노래만 소화했지만, 멤버들의 응원 속에 무대를 이어갔다. 희철은 드럼 퍼포먼스로 규현과 호흡을 맞췄고, 시원은 “규현아!”라고 외치며 분위기를 북돋우기도 했다.
▲ 사진=에스엠엔터테이먼트이날 마지막 공연에는 팀을 떠난 강인이 객석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강인은 과거 폭행·음주운전 사건으로 팀 활동을 중단한 뒤 2019년 탈퇴했다.
슈퍼주니어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전 세계 16개 지역에서 ‘슈퍼쇼 10’ 투어를 이어간다.
정읍시농업기술센터, 농진청 '교육훈련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 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과 첨단 기술 보급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2025년 교육훈련지원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정읍시가 농업·농촌 인적 자원 전문 교육을 통해 현장 지도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는 지난 12월 13일, 전주시 완산구 낙수정1길 20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동지팥죽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16일 동짓날을 맞아 동지팥죽 지원사업을 추진했다.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50세대를 방문해 직접 만든 동지팥죽과 간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정상화 공동위원장은 “상북면의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곰탕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준호, 박광철)가 16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에 김장김치와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과 식재료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추진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가게 지정기탁금 ...
울주군, 2025년도 하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이 16일 군청 문수홀에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37명을 대상으로 ‘2025년도 하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은 울주군수로부터 2년 임기로 위촉돼 식품위생업소를 대상으로 위생관리 점검, 식품안전보호구역 내 어린이 기호식품 조리·판매업소 점검, .
울주군, 공직자 대상 직장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16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울주군 공직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6 트렌드 코리아: AI 대전환 시대’를 주제로 직장교육을 실시했다.이번 특강은 새해를 앞두고 직원들이 내년 대한민국의 트렌드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며 따라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트렌드 코리아’ 시리.
울주군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성과공유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가 16일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에서 ‘2025년 중장년기술창업센터 성과공유회’를 열고, 중장년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성과를 공유했다.울주군이 울산테크노파크에 위탁해 운영하는 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40세 이상 예비창업자와 7년 이내 창업기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