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종국 아내, 20살 연하 일타강사 딸? 소문 확산…소속사 ‘사생활’ 일축
  • 박정은
  • 등록 2025-08-19 15:54:08

기사수정


▲ 사진= MBC 뉴스 영상 캡쳐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예비 신부를 둘러싼 각종 소문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19일 미주 최대 커뮤니티 ‘미씨 USA’에는 김종국의 예비 신부 A씨에 대한 글이 게시됐다. 작성자는 A씨가 김종국보다 11살 어린 38세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뷰티 스타트업을 운영 중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A씨가 **“20살 연하의 유명 영어강사 막내딸”**이라는 글이 퍼졌다. 해당 글에는 A씨가 서울 소재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 해외영업팀 북중미 파트에서 근무 중이라는 내용과 함께, 김종국에게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갔다는 이야기도 담겼다.

이에 대해 김종국 측은 말을 아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OSEN에 “김종국의 결혼이나 예비 신부와 관련해 직접 밝힌 내용 외에는 말씀드릴 게 없다”며 “사생활인 만큼 자세히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이번 결혼식을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혼여행 역시 일정과 방송 활동 때문에 결혼 직후가 아닌, 시차를 두고 떠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종국은 18일 팬카페에 “저 장가간다”며 결혼 계획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앨범보다 반쪽을 만들었다”며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다행”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6.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7.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기업·착한가게 현판 전달 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자애, 김형수)가 30일 신규 착한기업과 착한가게로 가입한 업체 3곳을 방문해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신규 착한기업은 (주)세이프(대표 이상범)와 키존(주)에너지산단지점(대표 이승희) 등 2곳이며, 동해곰장어나라(대표 예선자)가 신규 착한가게로 가입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어려운 경..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