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 장의 사진에 담는 부부 이야기 - 충남도교육청, 부부의 날 맞아 사진 공모전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05-16 17:54:10
기사수정

 

▲ 행복한 부부 사진 SNS 공모전 포스터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이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충남도민을 대상으로행복한 부부 사진 SNS 공모전을 실시한다.

 

16일 충남교육청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공모전은 부부간의 사진 촬영을 통해 평소 드러내지 못했던 사랑을 표현하고,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실시하는 이벤트이며 오는 20일 마감한다.

 

응모요령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부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먼저 게시한 다음, 해당 사진을 충남교육청 공보담당관 이메일(news@cne.go.kr)로 보내면 된다. 사진의 주제는 행복한 일상을 담은 부부의 사진이면 충분하며, 본인의 부모, 자녀 부부, 과거 부모님의 흑백사진 등 특별한 제한 사항은 없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되고, 제공된 사진은 충남도교육청에서 제작하는 홍보물에 활용되며, 추후 도교육청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충남도교육청 황규협 공보담당관은 비록 한 장의 사진이지만 가족 사랑을 재발견하고 자녀의 인성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으며, 아울러 충남교육청 SNS 홍보 효과도 함께 거뒀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69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