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불혹이 넘은 나이에도 최형우는 여전히 최형우였다.
1회 첫 타석부터 키움 김윤하의 한가운데 몰린 직구를 놓치지 않고 3점 홈런을 쏘아 올렸다.
3타점을 단번에 올린 최형우는 KBO 역대 최초로 1700타점 넘긴 타자가 됐다.
최형우는 올 시즌 홈런 14개에 3할이 넘는 타율로 그야말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KIA는 최형우의 홈런으로 기선제압엔 성공했지만, 외야수 김석환의 어설픈 수비 등이 나오며 경기를 어렵게 풀어갔다.
6회 동점 상황에선 성영탁이 임지열에게 3점 홈런까지 허용해 6연승을 달리며 신바람을 내던 KIA는 최하위 키움에 일격을 맞았다.
잠실에선 좀처럼 보기 드문 어처구니없는 실수가 나왔다.
SSG 박성한이 조형우의 2루타 때 홈까지 쇄도하려 했지만, 3루 주루 코치가 길을 막아 미끄러지고 말았다.
박성한은 다시 3루로 돌아갔지만, 심판은 주루 코치와 접촉했다며 아웃을 선언했다.
야구 규정집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례적인 상황이 현실이 된 황당한 순간이었다.
주루 코치의 실수로 SSG의 추격이 무산된 가운데 경기 도중 내린 비로 두산이 6회 강우 콜드 승을 거뒀다.
명근 시장의 화성특례시 성장 스토리, 『화성을 이렇게』 출판기념회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은 오는 2월 7일 오후 2시 수원과학대 신텍스에서 시민과 함께 그려온 혁신적이고 실천적인 방안을 담은 저서『화성을 이렇게』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정명근 화성시장의 저서 집필 배경을 소개하고 화성특례시장 활동 과정에서 들었던 문제의식과 실천적 고민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