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울산광역시 중구청장배 태권도 품새 한마당>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최병호 기자 촬영2025년 10월 26일 일요일, 문수체육관에서 **<제3회 울산광역시 중구청장배 태권도 품새 한마당>**이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태권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전한 정신 함양과 체력 증진, 그리고 중구민의 화합과 지역 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행사로, 참가자와 학...
▲ (재)예수병원유지재단 이사장 이·취임 및 병원장 취임예식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20일 병원 본관 예배실에서 제26대 병원장 취임 예식과 함께 제22대 예수병원 유지 재단 이사장 이임 및 취임 예식을 경건하고 은혜롭게 가졌다.
이번 예식에서 설교를 맡은 전주동신교회 신정호 목사는 “주님의 마음에 든 사람”이라는 주제로 신임 리더들에게 영적 비전과 사명감을 일깨우는 메시지를 전했다.
신 목사는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리더가 되어, 예수병원과 이사회가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받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예배 후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병원과 재단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임 고영환(전주금성교회 담임목사)이사장의 노고에 감사하며, 제26대 신충식 병원장과 제22대 임현희 이사장의 취임사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신충식 병원장은 "예수병원이 127년간 이어온 믿음의 전통을 계승하고 환자 중심의 진료와 의료선교의 균형을 유지하는 의료기관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임현희 이사장은 "공공성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병원과 재단이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예수병원 임직원들이 일하는 기쁨과 보람의 생애를 위해 녹슬지 않고 닳아지는 달챙이 숟가락 이사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이날 이·취임식에는 새롭게 구성된 유지재단 이사진이 함께 소개되었다.
예수병원 유지재단 제22대 이사 임원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임현희
부이사장: 박성광
총무이사: 김상섭
이사: 고영환, 김호성, 박성규, 박진용, 박형식, 신충식, 이병호, 이승욱, 최종호 (총 12명)
예수병원은 이번 이·취임식을 계기로 새로운 리더십 아래 병원의 비전과 의료선교의 사명을 재정립하고, 지역민을 위한 봉사의 길을 더욱 힘차게 걸어갈 예정이다'고 했다..
[한미 정상회담] "韓, 핵잠 능력 필요" 공감대… NSC에 '조선협력협의체' 신설
[뉴스21 통신=추현욱 ] 이재명 대통령이 29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가진 정상회담에서 핵추진 잠수함에 사용할 연료공급을 허용해달라고 공개적으로 요청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에 북한의 핵잠수함 건조 등 여건 변화에 따라 한국의 핵추진 잠수함 능력을 필요로 한다는 데 공감을 표했다. 교착상태였던 한미 관세협상이 타결됐고,...
"한미 관세협상"...정부, 연 200억 달러로 총 2000억 달러 투자금 대책 마련 고심
[뉴스21 통신=추현욱 ] 29일 한미 관세 협상 타결로, 한국이 미국에 현금 투자를 약속한 총 2,000억 달러의 재원 마련이 이재명정부의 숙제가 됐다.우선 정부에서는 연간 투자 상한선으로 합의된 200억 달러(약 28조4,760억 원) 가운데 약 150억 달러는 우리나라 외환자산 운용 수익으로 충당될 전망이다. 그동안 한국은행과 기획재정부 등 외환당국.
<제3회 울산광역시 중구청장배 태권도 품새 한마당>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최병호 기자 촬영2025년 10월 26일 일요일, 문수체육관에서 **<제3회 울산광역시 중구청장배 태권도 품새 한마당>**이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태권도를 통한 청소년의 건전한 정신 함양과 체력 증진, 그리고 중구민의 화합과 지역 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행사로, 참가자와 학.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촬영 - 최병호 기자 촬영2025년 10월 25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동천체육관 보조구장에서 중구 12개 동이 함께하는 **‘2025년 종갓집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중구민의 화합과 건강 증진, 그리고 공동체 정신을 고취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각 동별 선수단.
정읍시, 농생명산업지구 조성사업 최종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농림축산식품부 ‘농생명산업지구 조성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되며 ‘약용치유 융복합산업지구’ 조성에 시동을 걸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지난 28일, 무성서원 유교수련원·칠보취수장 등 주요 현장 4곳을 방문해 사업 추진 여건을 점검하고 정읍형 치유산업 생태계 구축 방안을 모색했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생태복원 중인 삼산·여천매립장 등 주요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홍유준)는 29일(수) 제8대 울산시의회 마지막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현장 중심의 실효성 있는 감사 준비를 위해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 삼산·여천매립장 등 주요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 먼저, 위원들은 개원 24년차에 접어든 울산광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