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태백시태백 빵사모(태백 빵을 사랑하는 모임, 대표 김욱상)는 지난 6월 14일 장성동에 지역 내 이웃을 위한 쌈채소 15박스를 기부하였다.
김욱상 대표는 “건강한 먹거리를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성동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신 빵사모에 깊은 감사말씀드리며, 장성동도 지역의 이웃을 위한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받은 쌈채소는 관내 경로당 등에 고루 전달 될 예정이다.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
달무리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
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이 달빛을 굴절시키며 생긴다.보통 반지름 약 22도의 원형 고리가 가장 흔하게 관측된다. 달무리가 보일 때는 날씨가 변하거나 비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옛날부터 달무리는 자연의 징조로 여겨져 민속과 속담에도 자주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