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건설산업이 화성 봉담 ‘동양 파라곤’을 선보인다. 직주근접 아파트로 봉담은 강남까지 약 4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들어서는 위치는 봉담1지구와 2지구로 지역이 나뉜다.
최근 화성시가 고시한 동화지구 약 2400가구의 개발계획과 관련해 해당 구역과 인접하며, 주변 7600여 가구의 봉담 와우지구, 5600여 가구의 봉담1택지지구, 1만여 가구가 예정돼 있는 봉담2택지지구 인근에 위치한다.
해당 지역은 동화도시개발사업 등 약 2만 3000가구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과 첨단 산업단지인 경기화성바이오밸리 개발 등이 예정돼있다.
교통환경은 2009년 개통한 제2외곽순환도로 봉담-동탄 구간이 오는 2020년 전 구간 개통을 앞둔다. 이에 경기도 일대 광역 교통망이 완성될 예정이다. 또한 봉담 지역은 수원-광명 고속도로, 수인선 봉담역 등 개통 예정이다.
대중교통 이용 시 수원에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700만원대 분양가이며 분양면적은 전용면적 59㎡와 74㎡로 685가구이다.
수원역 롯데백화점과 애경백화점을 비롯해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이 지척에 위치한다. 이밖에 파출소와 병원, 문화시설이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와우초, 와우중, 봉담고 등이 인접해 있다. 동화지구 개발계획 내 초등학교, 고등학교 등이 신설될 예정이다. 대학교는 수원대, 협성대, 장안대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또한 화성시에서 약400억원 규모의 어린이 복합 문화센터를 개관할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이용 가능하다.
봉담 동양 파라곤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239번지에 5월 중 주택홍보관 오픈 예정이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생태복원 중인 삼산·여천매립장 등 주요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홍유준)는 29일(수) 제8대 울산시의회 마지막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현장 중심의 실효성 있는 감사 준비를 위해 울산광역시립노인요양원, 삼산·여천매립장 등 주요 현장을 방문해 점검했다. 먼저, 위원들은 개원 24년차에 접어든 울산광역...
지능형 과학실 온(ON)’ 디지털 과학교육 혁신 가속화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9일 북구 호계고등학교 지능형 과학실에서 ‘지능형 과학실 온(ON)’을 활용한 디지털 탐구 중심 과학 수업을 공개했다. ‘지능형 과학실 온’은 학생 중심의 탐구 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매개체(플랫폼)로, 감지기(센서)와 ...
제22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김상태 북구의장,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애로 청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 - 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김상태 의장이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간담회를 갖고 청소년 정신건강 및 위기 지원 체계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김 의장은 29일 북구 신천동 소재 센터를 방문해 신수정 센터장 및 청소년상담사들과 간담회를 갖고 센터 관련 사업 현황 및 센터 운영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
파주시, 황사 재난대응 모의훈련 실시 완료
파주시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제35조에 따라 황사 재난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은 ‘황사 재난 위기대응 실무매뉴얼’에 따라 황사 경보 발생 시 대응 역량과 협조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진행됐다. 훈련에는 기후부, 17개 시도, 12개 중앙부처, 기상과학원 및 환경과학원 등.
파주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 체결
파주시는 ㈔딜로이트한마음나눔, 행복나래㈜,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외국인 노동자 자녀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최병갑 파주시 부시장을 비롯해 ㈔딜로이트한마음나눔 유병문 상임이사, 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 행복도시락 사회적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