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경찰서 역전지구대=‘자율방범대와 야간 합동순찰` 실시[뉴스21통신전북취재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경찰서(서장 박상훈) 역전지구대(대장 우영순)는 지난 24일 자율방범대(대장 양동군)와 인파 밀집지역인 연지시장, 정읍역 주변과 범죄취약지역인 여성안심귀가지역, 원룸촌 밀집지역 등을 돌며 주민들이 평온한 일상을 지킬수 있도록 예방 순찰을 실시하였다.
이날 합동순찰에서는 관내 취약요소를 점검하고 주민들을 대상으로 최근 증가하는 피싱사기의 위험성을 알리며 고액현금·수표·외화출금 인출시 주의하도록 하는 등 범죄예방 요령을 홍보했다.
우영순 역전지구대장은 “역전지구대와 자율방범대는 주기적인 소통을 통해 관내 사건·사고 다발 장소 및 치안 상황을 공유하고 다양한 예방활동을 통해 주민이 보다 안전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일상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북구-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 문화시설 운영 위·수탁 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장실에서 '국악이랑'·'울산국악실내악단 소리샘'과 송정생활문화센터·감성갱도2020 운영 위·수탁 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박천동 구청장과 수탁기관 대표 등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5개 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새롭게 구성되는 5개 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열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주민자치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 광역지자체 부문 1위 국정원장상 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국가정보원이 실시한 ‘2025년 사이버보안 정기포상’에서 기관·단체 분야 국정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2024년도 지방자치단체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에서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등 사이버 공격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보안관리 체계 강.
NH농협은행 양정지점, 울산숲 활성화 기부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NH농협은행 양정지점은 17일 북구청장실에서 울산숲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울산숲사회적협동조합에 전달했다.
북구청 환경공무직 동호회 '청구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청 환경공무직 동호회 '청구회'는 17일 북구청장실에서 지역아동센터 후원을 위한 성금 250만원을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주)유명·(주)이맥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유명과 (주)이맥스는 17일 북구청장실에서 북구자원봉사대축제 지원과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각 200만원, 3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