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1차전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BNK는 2차전에서 우리은행과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팽팽했던 승부에서 BNK의 공격을 지휘한 선수는 164cm 단신 가드 안혜지였다.
안혜지는 전반전 허를 찌르는 3점포를 연이어 터뜨린 데 이어 빠른 스피드를 앞세운 돌파로 상대 수비를 뒤흔들었다.
3쿼터엔 아시아 쿼터 선수 사키의 활약이 돋보였다.
외곽에서 던진 슛이 연이어 림을 가르며 BNK로 분위기를 가져왔다.
4쿼터 중반엔 또다시 안혜지가 연속 득점을 올리며 해결사 역할을 했다.
BNK는 4쿼터 막판 한때 김단비에게 3점 슛을 허용하며 2점 차로 추격 당해 위기를 맞기도 했다.
그러나 김소니아와 이소희가 외곽포를 터뜨리며 우리은행의 추격 의지를 완전히 꺾었다.
BNK는 결국 주전 선수들의 고른 활약을 앞세워 우리은행을 물리치고 적지 아산에서 2연승을 거뒀다.
남은 3경기에서 1승만 추가하면 창단 첫 우승을 차지한다.
역대 5전 3선승제 챔피언 결정전에서 첫 두 경기를 모두 이긴 팀의 우승 확률은 100%다.
20여 년 난제 ‘일명 송정리 1003번지’ “시민 품으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 광산구가 광주송정역을 호남 관문다운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광장 확장 사업에 이어 오랜 난제로 방치된 역 맞은편 폐 유흥가 일대(일명 송정리 1003번지)를 시민 공간으로 전환하는 공공 주도 정비 사업을 추진한다.단순히 낡은 건물을 철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특색 있는 공간 활용 전략을 바탕으로 광주...
동두천시보건소, 임신부 대상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 운영
동두천시보건소는 관내 등록된 임신부를 대상으로 모유수유 환경을 장려하고 건강한 출산을 도모하기 위해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기마중 출산준비교실’은 모유수유와 유방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분만 과정을 교육해 임신부에게 출산에 대한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며, 출산에 대.
동두천시, 헌혈자에 온누리상품권 지급
동두천시는 지난 1월 30일 헌혈 장려와 안정적인 혈액 수급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에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 2,000장을 전달했다.시는 헌혈 문화 확산과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자 2023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과 헌혈자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관내 헌혈자에게 1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고 ..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과 함께 유기 동물 수제 간식 만들기 봉사 진행반려돌봄센터와 협력… 생명 존중·나눔 가치 체험 행사 운영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가 구리시 반려돌봄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월 31일(토),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기 동물을 위한 수제 간식 만들기 ...
포천시,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 선정 ‘도비 220억 원 확보’
포천시가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표로 추진한 ‘첨단 및 관광산업 인프라 확충’ 사업계획이 경기도 제3차 지역균형발전 성과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220억 원 규모의 도비를 확보했다.경기도 주관 ‘지역균형발전사업’은 도 내 지역 간 격차를 해소하고, 상대적 저발전 지역을 활성화하여, 균등한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