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티틀 마스터 패키지
㈜유라이크(대표 윤정상)가 지난해 세계적 펀딩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9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모금한 바 있는 올인원 스윙분석기 ‘티틀(ti.ttle)’의 국내 판매를 개시한다.
티틀은 클럽별로 예상 비거리(캐리기준)를 알려 주고 헤드스피드, 템포, 구질 등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골퍼로 하여금 스스로 스윙을 분석하고 교정하는 데 활용된다.
뿐만 아니라 티틀은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라운딩 시 거리 측정까지 가능해 스윙분석기와 거리 측정 기능이 결합된 명실상부한 올인원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티틀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며, 데이터가 분석되는 즉시 제품 액정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습 시 굳이 스마트폰을 켜 둘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벽치기 연습장, 인도어 등 언제 어디서나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티틀이 스마트폰 앱과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는 모습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는 보다 자세한 분석이 가능하다. 매일 스윙을 한 데이터를 기록해 주며, 티틀 유저 간 비거리 랭킹도 지원되는 등 분석기를 넘어 재미의 요소도 더했다.
또한 클럽별 사용자 보정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세밀한 나만의 티틀로 만들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고 스마트폰과 티틀을 블루투스로 연결시킨 후, 티틀을 클럽 샤프트에 장착해 사용하면 된다. 제품의 무게가 7.9g으로 방울토마토 반 개의 무게에 불과하기 때문에 스윙 시 무게로 인한 영향은 거의 없다.
㈜유라이크 윤정상 대표는 “티틀은 지난해 킥스타터에서 33개국 590명 후원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며 특히, 자신의 비거리를 잘 모르는 중초보 골퍼들에게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 “티틀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볼을 칠 필요도 없이 빈 스윙만으로도 연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윙에 대한 감각을 평상시에도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이 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틀은(ti.ttle)은 베이직 패키지와 마스터 패키지로 출시되며, 제품 가격은 각각 11만9천원, 17만9천원이다.
구매는 티틀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며,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SBS골프, JTBC골프, 엑스골프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및 사은품 지급 등의 이벤트가 실시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 2025년 총회 및 송년회 성황리 개최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는 지난 2025년 12월 13일(토), 종로구에 위치한 완도횟집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동재 자율방범대장을 비롯한 대원들과 부부동반 가족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지역 치안을 위해 함께 땀 흘려온 지난 1년의 노고를 서로 ..
전주예수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 워크숍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지난 11일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열린 '2025 충청호남지역 기증활성화 워크숍'에 총 11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증활성화 워크숍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연명의료 결정제도와 장기기증 제도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상호 보완적 시스템 구축' 모델과 뇌사 장기...
양천구,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 운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도시 미관을 해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현수막·전단 등을 집중 정비하기 위해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를 운영하고, 오는 3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는 주민이 지역 내 불법 현수막, 벽보, 전단 등을 수거해 동 주민센터에 제출하면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