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민주당 이재명 대표와 이해찬 전 대표, 김원기 전 국회의장, 박병석 전 국회의장 등 상임고문단의 20일 오찬 간담회에서 원로들이 이같이 말했다고 조승래 수석대변인이 전했다.
최근 여론조사 추이와 관련한 질문에 조 수석대변인은 "여론조사 표집된분들이 보수는 상당히 활성화돼 있고 진보와 중도는 비활성화돼 있는 것으로 본다"면서도, "민주당의 비전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지는 측면도 분명히 있다"고 말했다.
이때문에 "상임고문들도 민생에 집중하는 게 필요하겠다. 그리고 여론조사 결과라는 것에 대해서 가볍게 생각하지 말라"고 주문했다고 전했다.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
달무리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
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이 달빛을 굴절시키며 생긴다.보통 반지름 약 22도의 원형 고리가 가장 흔하게 관측된다. 달무리가 보일 때는 날씨가 변하거나 비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옛날부터 달무리는 자연의 징조로 여겨져 민속과 속담에도 자주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