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왕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고흥규, 안영순)는 지난 1월 15일 2025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51세대에 떡국 떡과 소고기, 사골육수를 나눠드리는 설 명절 선물꾸러미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설 명절 선물꾸러미(떡국 떡, 소고기, 사골육수) 지원 사업은 오류왕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이다. 올해도 설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가정을 직접 찾아가 안부 인사를 전하며 외롭고 힘든 이웃들이 따뜻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안영순 민간위원장은 “명절을 맞아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드시고 모두가 행복한 설을 보내시길 바란다. 올 한해도 우리 협의체는 관내 소외계층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 사랑의 밑반찬 지원, 김장김치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고흥규 오류왕길동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오류왕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여 살기 좋은 오류왕길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