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경찰서(서장 이호영)는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 고객을 위한 현장 컨설팅을 시행한다.
이번 치안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컨설팅은 충남지방경찰청 민원실과 기획예산계 치안고객만족의 전문가가 함께 진행되며 민원처리과정과 고객응대 태도를 서비스 환경 등을 진단한다.
2016년부터 보령경찰서는 경찰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민원실 ‧ 생활질서계 ‧ 정보계 내 ‘고객의 소리’카드를 비치하여 업무처리 후 불만 및 요구사항을 건의할 수 있다. 또한 경찰서정 내 노후된 주차장 선을 확충 및 재도색하여 민원인들이 경찰서에 방문시 주차장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였다.
경찰관계자는“고객의 소리함 운영과 주차장 확보 등 사무환경 개선을 통해 경찰서를 찾는 많은 민원인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