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장애인환경협회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클레식 송년음악회을 열었다.
사단법인대한장애인경협회(이하 대장협)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와 생활환경개선 홍보 봉사활동을 벌였다.
대장협의 이번 행사는 대전 세종 충남과 해외 필리핀에서 펼처지며 각 지역의 어려운 시설이나 가정을 직접 방문해 TV 컴퓨터와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특히 대전에서는 대장협 주최로 문화 예술협회 연(대표한기옥) 과 소외계층들과 시민들을 위한 연말 송년음악회을 열어 지역민들에게 클레식 음악으로 깊은 감명을 주었다.
또한 필리핀지부에서는 대장협이 지원한 화장품 TV와 생필품 등을 어려운 현지 주민들에게 지원해 필리핀인들에게 장녹연의 위상을 더 높였다
세종에서는 아담채라는 미혼부 단체을 방문하여 시설에 필요한 생필 품을 지원 하였고 충남에서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모여사는 보육원과 노인시설을 방문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학용품 떡국 샐필품 등을 전달하였다.
- facebook
- band
- kakao Talk
- kakao
- naverShare
- Telegram
-
제20회 순창장류축제, 동행 축제 참여 소상공인모집
-
정읍시, ‘미륵사 목조대세지보살좌상’ 등 2건 전북자치도 지정 문화유산 등재
-
정읍시, 615억원 규모 ‘스마트팜 지구’ 조성 추진
-
나주시, “디지털로 연결된 어르신의 삶” 스마트경로당 개통식 개최
-
보성군 수촌마을 어르신들, 전국 성인문해 시화전 수상… “배움의 기쁨, 시로 꽃피우다”
-
무안군, 추석 앞두고 오룡지하차도 정비 나서…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 제공”
-
신안군 치매안심센터, 이장연합회와 협력… 치매 조기검진·인식 개선 캠페인 전개
-
목포시의회, 제400회 임시회 마무리… “현장 중심 예산 심사로 시민 체감도 높인다”
-
신안군 이장연합회, ‘반부패·청렴 결의대회’ 개최… “신뢰받는 마을행정 실현 앞장”
-
함평군, 진드기 감염병 주의보 발령… 가을철 야외활동 ‘경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