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4회 정읍시 재능나눔 한마당 축제’ 성황 김문기
  • 기사등록 2016-04-04 23:03:58
기사수정

 

(사)정읍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대) 주최로 마련된 제4회 정읍시 재능나눔 축제가 지난 2일 연지동 실내체육관에서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에는 김생기시장과 우천규 시의회의장, (사)전북도자원봉사종합센터 이사장 등 내빈과 자원봉사 단체, 시민 등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양한방 의료봉사와 이미용 봉사, 페이스페인팅, 초콜릿과 다도 및 전통예절 체험 등 20개의 다채로운 재능기부 단체가 참여, 훈훈한 손길을 펼쳤다.

어르신들은 사랑병원과 시립노인병원의 양한방 의료봉사와 전북과학대 안경광학과의 돋보기 제작 지원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자녀와 함께 찾은 시민들은 초콜릿과 캔들(향초)체험, 네일아트에 부스 등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한국전력공사정읍지사 등 6개의 새로운 재능기부 단체가 가입해  정읍시, 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재능을 기부키로 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김생기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북도 내 최초로 갖기 시작한 재능나눔축제가 어느덧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며 “앞으로 재능나눔 축제를 더욱 활성화해 정읍시가 재능 나눔 기부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