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국민의힘 홈페이지 캡처
비상계엄 사태 이후 대통령 조기 퇴진을 가장 먼저 언급했던 한동훈 대표는 말을 아꼈다.
비공개 최고위원회의에 이어 비상 의원총회에도 참석해 의견 수렴에 주력했다.
당 안팎에선 대통령의 조기퇴진 방안을 놓고 난상토론이 이어졌다.
친윤계와 다수 중진 의원들은 대통령 탄핵이나 즉각 퇴진에는 분명하게 선을 그었다.
결국 국민의힘은 결론을 내리지 못한 채 태스크포스를 꾸려 대통령 탄핵안 표결 여부를 포함해 조기 퇴진 등 정국 대응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국민의힘은 추경호 원내대표의 사퇴로 공석이된 원내대표를 오는 12일 선출하기로 했다.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
달무리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
달무리는 달 주위에 둥근 고리처럼 나타나는 광학 현상이다. 대기 상층의 얇은 구름 속에 있는 얼음 결정이 달빛을 굴절시키며 생긴다.보통 반지름 약 22도의 원형 고리가 가장 흔하게 관측된다. 달무리가 보일 때는 날씨가 변하거나 비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옛날부터 달무리는 자연의 징조로 여겨져 민속과 속담에도 자주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