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 김종 제2차관은 4월 2일(토) 오후 2시, 현장중심의 안전 관리를 위해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된 서울 잠실야구장 현장을 방문하여 시설 안전상황 등을 점검한다.
잠실경기장은 최대 2만 6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프로야구단 엘지(LG)트윈스, 두산베어스의 홈 경기장으로서, 1982년 6월에 완공된 이후 현재까지 프로야구와 함께한 프로야구 역사의 산증인과 같은 곳이다.
김 차관은 국민들이 안전한 프로스포츠 관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비상 시 재난안전관리체계 작동 여부, 노후시설 교체 여부 등 안전관리 체계를 살펴보고, 방재 등 화재 예방과 기타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한다. 또한 구단 등 관계자들에게 경기장 내 음주, 흡연 등 관람 불편요소 해소를 통한 건전한 관람문화 정착과, 테러 등 새로운 위기요소에 대비한 철저한 안전점검 실시 등을 당부할 계획이다.
아울러 야구장이 프로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다중이용시설이 될 수 있도록 제 역할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 구단 관계자들도 격려할 예정이다.
종로 5˙6가 축구클럽,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종로 5˙6가 축구클럽은 2025년 12월 14일(일), 4/4분기 결산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했다. 당초 동성중학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이어진 추운 날씨로 인해 재정부대장 김정현 씨의 가계 도원으로 장소를 옮겨 총회를 진행했다. 갑작스러운 장소 변경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클럽에 대한 깊은 애.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 2025년 총회 및 송년회 성황리 개최
혜화경찰서 효제자율방범대는 지난 2025년 12월 13일(토), 종로구에 위치한 완도횟집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이날 행사에는 강동재 자율방범대장을 비롯한 대원들과 부부동반 가족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으며, 지역 치안을 위해 함께 땀 흘려온 지난 1년의 노고를 서로 ..
전주예수병원–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 워크숍 성료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은 지난 11일 예수병원 4층 예배실에서 열린 '2025 충청호남지역 기증활성화 워크숍'에 총 11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증활성화 워크숍은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연명의료 결정제도와 장기기증 제도를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상호 보완적 시스템 구축' 모델과 뇌사 장기...
양천구,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 운영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도시 미관을 해치고 보행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현수막·전단 등을 집중 정비하기 위해 ‘2026년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를 운영하고, 오는 3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불법유동광고물 수거보상제는 주민이 지역 내 불법 현수막, 벽보, 전단 등을 수거해 동 주민센터에 제출하면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