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시작부터 팔레스타인의 거센 압박에 고전한 대표팀은 전반 13분 만에 허무한 수비 실수 한 번에 불의의 선제골을 내줬다.
믿었던 중앙 수비수 김민재의 안일한 백패스가 실점으로 연결됐다.
위기도 잠시 축구대표팀의 캡틴 손흥민이 해결사로 나섰다.
손흥민은 이명재, 이재성을 거친 환상적인 삼각패스를 정확히 마무리하며 곧바로 동점에 성공했다.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손흥민은 황선홍을 넘어 A매치 역대 최다 득점 단독 2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동점골 이후 팔레스타인은 수비 라인을 더 내렸고, 대표팀은 상대의 밀집 수비를 뚫는 데 애를 먹었다.
후반전 황인범의 자로 잰듯한 패스를 받아 손흥민이 골망을 갈랐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아쉬움을 삼켰다.
대표팀은 주민규, 오현규, 배준호 등 공격 교체 자원을 총동원해 공세에 나섰지만 팔레스탄인의 골문을 뚫지 못하며 1대 1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지난 9월 1차전에 이어 또 한 번 팔레스타인과 비긴 대표팀의 연승 행진도 4경기에서 끝나게 됐다.
팀 조직력은 한층 강화됐지만, 수비 불안은 과제로 남았다.
우여곡절 가득했던 2024년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 축구대표팀은 내년 3월 다시 소집돼 북중미행 조기확정에 도전한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