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아트스페이스에서 2024 시민미디어제작단의 성과공유전시 『전시실로 간스튜디오』를 개최한다.
‘시민미디어제작단’은 화성시미디어센터의 콘텐츠 제작 교육 및 지원을 통해, 화성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총 8개팀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시민미디어제작단의 제작 콘텐츠와 함께, 평소 접해보지 못했던 라디오 스튜디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민 미디어제작단이 직접 라디오 DJ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관람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재) 화성시문화재단 김신아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화성시민이 직접 만들어 낸 우리 지역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시 관람 및 체험존은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media.hcf.or.kr) 및 인스타그램(@hcf_media)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