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장 혈투가 펼쳐진 4차전, 팽팽했던 승부를 가른 건 다름 아닌 기록되지 않은 실책이었다.
LG 입장에선 누가 처리할지 빠르게 소통이 이루어졌다면 아웃으로 연결될 수도 있었던 뼈아픈 장면이었다.
3차전에선 KT 1루수 오재일이 평범한 뜬공을 놓친 이후 오스틴의 역전 결승 3점 홈런포가 터져 LG가 승리를 가져갔다.
이처럼 이번 준플레이오프에선 뼈아픈 실책이 승패를 결정지었다.
5차전에서 양 팀 사령탑이 가용 가능한 투수를 모두 쏟아붓는 총력전을 예고한 상황, 잇따른 혈투로 지친 투수들에게 힘을 불어넣을 줄 야수진의 집중력 넘치는 수비가 중요한 관건이다.
5차전 선발 투수로 LG는 임찬규, KT는 엄상백을 예고한 가운데, 선발 투수가 일찍 흔들릴 때 구원 등판할 2번째 투수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
LG는 3차전 구원승을 거둔 왼손 투수 손주영, KT는 1, 4차전에서 팀 승리를 이끈 잠수함 투수 고영표를 투입할 가능성이 높다.
정규 시즌엔 선발 투수로 활약했던 두 선수가 짧은 휴식일 동안 얼마나 체력을 회복했을지도 관건이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