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사진=강서구, 진교훈 구청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2일(수) 오후 강서구민회관에서 열린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표창장 수상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어르신의 오늘이, 곧 우리 모두의 내일입니다.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은 2일(수) 오후 강서구민회관에서 열린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모범 어르신께 표창장을 전달하고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강서구는 올해 어르신 일자리를 1,100여 개 이상 대폭 확대하고 경로당을 통한 주 5일 중식지원 시범사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안정된 노후생활과 행복한 여가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8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제은영 대한노인회 강서구지회 회장, 지역 어르신 8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기념행사, 2부 어르신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행사에서는 ▲노인강령 낭독 ▲모범 노인 등 표창장 수여 ▲인사말씀 ▲기념사 등이 이어졌다.
진교훈 구청장은 희생적 헌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어르신 5명, 어르신 복지 증진 기여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부 노래자랑에서는 어르신 10명이 무대에 올라 노래 솜씨를 뽐냈으며, 최우수(1), 우수(1), 장려(1), 열정(7)상을 수상했다.
초대 가수의 축하 공연에 이어 진교훈 구청장의 깜짝 공연도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