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라 한다)는‘ 다가오는 10월 창립을 기념하며, 하동제일시장주차장에서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여주쌀 판매와 소비촉진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감사 선물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주쌀 판매·소비촉진”과 병행하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여주시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로 오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하동제일시장주차장을 이용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여주자채쌀 500g, 3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주도시공사 임명진 사장은 이번 ”여주쌀 판매와 소비촉진 캠페인 전개“는 전국민 식생활 변화에 따른 점차 감소하는 쌀소비로 여주쌀 판매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업인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여주도시공사도 여주시와 발맞추어 여주시민의 자존심인 대왕님표 여주쌀의 명성 회복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제일시장주차장 위치 및 정보는 공사 홈페이지(www.yeojuu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통사업팀(☎ 031-880-4031)으로 문의하면 된다.
21억 투자해 연 4억5천만 원 절감…안전·예산 두 마리 토끼 잡아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길, 골목과 도로를 비추는 가로등의 빛이 한층 밝아졌다는 것을 느낀 시민들이 적지 않다. 그 변화의 배경에는 군산시가 추진해온 ‘가로등 에너지절감 LED 교체 사업’이 있다. 눈에 띄는 성과는 단순히 조명의 변화에 그치지 않는다. 시민 안전은 높이고, 시의 전기요금 부담은 크게 낮췄다. 군산시는 노후 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