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사진=진교훈 구청장(왼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에서
정재준 ㈜소룩스, ㈜아리바이오 겸임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23일(월) ㈜소룩스와 ㈜아리바이오(겸임 대표 정재준)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품을 전달받았다.
강서구는 이날 오후 구청장실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소룩스 및 아리바이오 대표를 겸임하고 있는 정재준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받은 성품은 LED등 200개와 건강기능식품 100상자로 총 2천만 원 상당이다.
강서구는 기탁자의 뜻에 따라 LED등은 지역 경로당과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직접 설치할 계획이며, 건강기능식품 100상자는 취약계층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지역 푸드뱅크마켓에 전달할 예정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경기 침체로 녹록지 않은 상황에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각지대 없이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살뜰히 챙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