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애향운동본부,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 - 애향운동본부 임원진과 공무원들이 고향을찾은 귀성객을 따뜻하게 맞이했… 김문기
  • 기사등록 2024-09-14 17:58:46
기사수정

 

▲ 정읍시와 애향운동본부(이사장김적우)는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이 14일 정읍역에서 귀성객 환영행사를 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와 시 애향운동본부(이사장 김적우)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4일 정읍역에서 귀성객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학수 시장을 비롯해 애향운동본부 임원진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해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따뜻하게 맞이했다.

 

애향운동본부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이들이 피로를 풀며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대추차, 귀리, 떡 등 지역 농·특산품을 제공했다.

 

이학수 시장은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변화하고 있는 정읍의 새로운 모습을 알리고, 고향 발전에 각별히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이 시장은 귀성객 여러분들의 고향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고향의 정을 가득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올해 추석에도 시는 귀성객 여러분들과 시민 모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적우 이사장 또한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지역 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고향의 자랑거리를 홍보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행사에 동참한 시청 직원들은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도 병행하며 귀성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7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탐방취재] 혁신과 협력으로 도약하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의 비전
  •  기사 이미지 달라진 국민연금, 받는 총액 17% 깎인다?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에서 125건의 폭발음이 들렸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