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봉주 보스턴 제패 기념 제24회 홍성 마라톤 대회에 홍보청 라이온들이 떳다. - _-홍보청(홍성,보령,청양)지역 라이온들의 여름보다 더 뜨거웟던 봉사열정… 장선화 사회부2기자
  • 기사등록 2024-09-13 11:52:02
기사수정



지난 9월 8일(일) 홍주종합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이봉주 보스턴 제패 기념 제24회 홍성 마라톤 대회'는 35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의 참여와 함께 봉사자들의 활동이 더욱 빛나는 자리였다.



특히, 국제라이온스협회 365-F(세종-충남) 지구 홍보성 지역(지역위원장 차대식) 라이온들의 봉사활동이 참가들의 눈길을 끌었다.


50여 명의 라이온들이 음료 및 식사 부스 운영, 참가자 및 내빈 접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했다.


홍보청(홍성, 보령, 청양) 라이온이 따뜻한 국밥과시원한 음료 등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체력 보충을 지원했으며, 라이온스 홍보도 잊지 않는 센스도 발휘했다.



▲ 라이온스 홍보물티슈를 전하고 있는 차대식 홍보청 지역위원장


차대식 홍보성 지역위원장 "오늘 라이온들의 봉사에 대한 뜨거운 열정에 감동과 희망을 느낀다."라며 홍보성 지역 라이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홍보성 지역은 홍성, 보령, 청양 3개 지역 9개 클럽이 각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발굴하여 선제적으로 찾아가 봉사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고 있다.


김호태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65-F(세종-충남) 지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을 주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강조하며 봉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이봉주 보스턴 제패 기념 제24회 홍성 마라톤 대회는 "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도전으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라며 "356-F(세종-충남) 지구 홍보대사로써 봉사하는 라이언이 항상 선망의 대상이었으며 라이언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에 위촉된 것을 기뻐했다.


한편 이봉주 선수는 2023년 대천클럽에 입회한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7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탐방취재] 혁신과 협력으로 도약하는 전북 콘텐츠융합진흥원의 비전
  •  기사 이미지 달라진 국민연금, 받는 총액 17% 깎인다?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수미 지역에서 125건의 폭발음이 들렸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