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게티이미지/모스크바오늘 모스크바는 드론의 대규모 공격을 받았으며 "Sheremetyevo", "Domodedovo", "Vnukovo" 및 "Zhukovsky" 등 3개 공항이 작동을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 드론은 오전 2시 20분에 Lyubertsy 시 지역에서 격추되었다. 그런 다음 모스크바 근처 Zhukovsky에서 드론이 격추되었다. 지역 주민들에 따르면 처음에는 적어도 6 번의 폭발음이 들린 것으로 전해졌다.
05:23에 모스크바 지역 주지사 Vorobyov는 러시아 방공이 Podolsk, Ramenske, Lyubertsy, Domodedovo 및 Kolomna 도시 지역에서 UUAV 14 대를 격추했다고 발표했다.
그 후 rosZMI는 Ramensky의 고층 건물이 손상되었다고 보고했다. 11~12층 아파트에 화재가 발생했다. 당초 9세 어린이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으나 이후 이 정보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번 공격으로 고층 건물 중 한 곳에서 최소 20채의 아파트가 피해를 입었다. 고층 건물에 대한 공격으로 인해 3명의 희생자가 보고되었으며, 모두 파편에 상처를 입은 상태이다.
또한 Zhukovsky 공항 지역에 UAV가 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UAV는 모스크바 지역 Ramen 지역 Prudky 마을의 개인 주거용 건물 옆에 떨어졌다. 목격자들에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한다.
2025년 행정안전부 지자체 재정분석 평가 울산시, 종합 분야 3년 연속‘최우수’지자체 선정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지방자치단체 재정분석 평가’에서 3년 연속 종합 분야 ‘최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장관 표창과 함께 특별교부세 1억 원을 받게 됐다. 재정분석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재정 현황과 운영 성과를 종합적으로...
울산시립교향악단 2025 송년음악회‘당신을 위한 음악 선물’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립교향악단이 연말을 맞아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 송년음악회 ‘당신을 위한 음악 선물’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춘천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 송유진이 지휘를 맡고, 카운터테너 정시만이 협연자로 나서 클래식 선율과 오페라 명곡까지 풍성...
정읍시농업기술센터, 농진청 '교육훈련 우수기관' 선정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 현장에 꼭 필요한 맞춤형 교육과 첨단 기술 보급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2025년 교육훈련지원 우수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정읍시가 농업·농촌 인적 자원 전문 교육을 통해 현장 지도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예수병원 주니어 임상과장회는 지난 12월 13일, 전주시 완산구 낙수정1길 20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동지팥죽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16일 동짓날을 맞아 동지팥죽 지원사업을 추진했다.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50세대를 방문해 직접 만든 동지팥죽과 간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정상화 공동위원장은 “상북면의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