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짜릿함과 감동... 2024 제주레저힐링축제 개막 윤만형
  • 기사등록 2024-09-06 13:32:49
기사수정


 제주시는 9 6(함덕해수욕장에서 짜릿함과 감동을 주는 레저스포츠와 문화예술의 결합 2024 제주레저힐링축제’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이날 행사는 오후 6 함덕초·중 학생들의 합창과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오르께스타의 신나는 오프닝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개막식에는 김완근 제주시장, 도의원, 제주시관광축제추진협의회(위원장 최길복) 참석해 축제장을 찾은 시민, 관광객 2천여 명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고, 축제의 개막을 선언한다.

  이어 제주대표 밴드 ‘사우스카니발’, ‘별소달소’, 인기가수 ‘효린’의 축하공연과 여름 밤바다를 수놓는 불꽃쇼까지 생동감 넘치는 개막행사가 펼쳐진다.

  축제는 8()까지 함덕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주말 이틀간 수상·육상 레저체험, 예술인 버스킹, EDM 워터워, 모래놀이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야간 기획공연으로는 7() 가수 ‘김필’의 축하공연, 8()에는 밴드 ‘터치드’의 공연과 폐막 드론쇼가 진행된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이번 여름 제주레저힐링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하면서“이 곳에서 제주가 지닌 자연과 낭만을 가득 품어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68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  기사 이미지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 '북한' 핵무장국 불인정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하르키프를 다시 공격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