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사진=강서구, 진교훈 구청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이 강서푸드뱅크·마켓 등촌점에서 열린
‘추석 맞이 사랑의 꾸러미 나눔행사’에서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10여일 앞둔 5일(목) 저소득 주민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강서푸드뱅크·마켓 등촌점(센터장 이창주)에서 열린 행사에는 진교훈 구청장을 비롯해 정유진 (사)함께하는 사랑밭 대표이사, 자원봉사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사)함께하는 사랑밭의 후원으로 마련된 꾸러미는 3천만 원 상당으로 햇반, 라면, 참기름, 고추장 등 식품과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물품들로 채워졌다.
이날 참석자들이 직접 포장한 사랑의 꾸러미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사랑의 꾸러미는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쓸쓸한 명절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넘어 함께 하겠다는 동행의 의미가 담겨 있다”며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2020년도부터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나눔행사를 꾸준히 펼쳐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기탁한 물품은 총 3억 4천만 원에 달한다.
지난 6월에는 강서구 우수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