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맥주에 적셔질 시간,‘브랜드 뉴’동대문구 수제 맥주축제 - -8. 30.(금)~31.(토) 중랑천 제1체육공원 … 골라 먹는 수제 맥주 김만석
  • 기사등록 2024-08-20 14:59:15
기사수정


8월의 마지막 금요일, 시민들을 위한 브랜드 뉴 수제 맥주파티가 온다. 국내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brewery) 대거 참가하는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수상 무대 공연까지 더해져 여름밤의 정취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8 30()~31() 중랑천 제1체육공원에서 ‘2024 동대문구 맥주축제, 브루브루 맥주공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김경욱)이 주최하고, KB국민은행  세종문화회관  동대문구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다양한 수제 맥주와 문화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진다.

 

축제에는 국내 수제 맥주 업계의 1세대로 불리는 화수브루어리(2023년 시작)’를 필두로, 대전과 충청을 대표하는 바이젠하우스 등 국내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 12개가 참여한다. 다채로운 맥주의 맛과 찰떡궁합인 안주를 제공할 푸드트럭 15대도 운영된다.

 

중랑천의 선선한 바람이 불어올 저녁 7시가 되면 맥주의 풍미와 축제 참여자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문화공연이 시작된다. 공연은 중랑천 위 수상 무대에서 진행된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라라랜드 등 누구나 한 번쯤 들어본 영화 OST 재해석한 재즈 공연 국내 유수의 클럽과 페스티벌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DJ들의 디제잉 공연이 축제 현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세종문화회관 현역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더마치컴퍼니의 뮤지컬 콘서트는 라이브 연기로 <</span>지킬 앤 하이드>, <</span>인어공주>, <</span>레미제라블> 등 뮤지컬 명곡을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마치컴퍼니 뮤지컬은 ‘2024 누구나 예술로 동행 사업의 일환이다.

 

이외에도 현장에는 포토존 등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마련된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브루브루 맥주공장은 단순한 맥주축제를 넘어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 동대문구 맥주축제브루브루 맥주공장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동대문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ddm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54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  기사 이미지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 '북한' 핵무장국 불인정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하르키프를 다시 공격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