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토트넘은 20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1대 1 무승부를 거뒀다.
토트넘의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추가시간 교체되기 전까지 92분간 활약했지만, 득점과 어시스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토트넘은 전반 29분 만에 터진 페드로 포로의 선제골로 앞서갔다. 페널티박스 앞에서 메디슨의 크로스를 포로가 절묘하게 방향만 바꿔 레스터 시티의 골망을 갈랐다.
선제골 이후 주도권을 잡고 공세를 이어갔지만, 토트넘은 추가 골을 넣는 데 실패했고, 후반전 레스터 시티의 반격에 오히려 흐름을 완전히 내줬다.
후반 시작부터 끌려가던 토트넘은 후반 12분, 레스터 시티의 제이미 바디에 실점하며 동점을 허용했다.
토트넘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후반 추가시간 손흥민을 빼는 등 4명을 교체하며 마지막 반격을 노렸지만, 결국 추가 골을 넣는 데 실패했고 승부는 1대 1로 마무리됐다.
리그 첫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추가하지 못한 가운데, 토트넘은 24일 에버턴을 상대로 리그 첫 승에 도전한다.
선암동, 복지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업무협약 체결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봉현)와 선암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광수), 한국소방공사(주)(대표 엄한용)은 15일 선암동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생활 여건이 열악한 가구마다 필요한 지원이 다르다는 점을...
남구도시관리공단,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 접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6년 상반기 축구장 단체감면 신청을 1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접수한다. 이번 단체감면은 지역 주민의 건전한 여가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생활체육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감면 대상 시설은 △문수국제양궁장 내 축구...
울주군의회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과 박기홍 대표의원을 비롯한 소속의원, 그리고 용역사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소상공인 지원정책연구회는 16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연구회 소속 의원(대표의원 박기홍, 간사 노미경, 이상걸·...
울주군 간절곶 식물원 ‘윤곽’… 2030년 완공 목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지역 대표 관광명소인 간절곶 일대에 추진 중인 ‘(가칭)울주군 간절곶 식물원’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사업에 속도를 낸다. 울주군은 16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이순걸 울주군수와 윤덕중 부군수 및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절곶 식물원 건립사업에 대한 언론브리핑을 열고 향후 계획..
울산교육청, 4개 노동조합연대와 하반기 노사협의 합의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16일 정책회의실에서 울산광역시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광역시교육청기술직공무원노동조합,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울산교육청지부 등 4개 지방공무원 노동조합연대와 ‘2025년 하반기 노사협의회 합의.
공진혁 의원, 내원암 임도·보호수 종합 현장점검 실시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공진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은 16일 울주군 내원암 일원에서 임도개설 사후관리와 보호수 보호 계획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점검에는 공 의원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문화예술과ㆍ녹지공원과, 울주군 산림휴양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