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유준 문화복지환경위원장,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 방문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홍유준 위원장은 18일 오후 동구 미포동 234-1번지 일원에서 추진 중인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미포지구) 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에는 국가산단과, 울산도시공사 관계자 등이 함께했으며, 현재 약 20% 공...
(▲사진=강서구, 진교훈 구청장(오른쪽)이 구청장실에서 열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협약 체결 후 손유성 ㈜삼구아이앤씨 사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곡 마이스 CP1 관리운영 업체인 ㈜삼구아이앤씨(대표 김형규, 김화성)와 손을 맞잡았다.
강서구는 12일(월)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손유성 ㈜삼구아이앤씨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삼구아이앤씨는 채용 정보를 지역 주민에게 선제적으로 제공하고 강서구에서 추진하는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강서구민의 취업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또한, 강서구는 구인 정보 제공을 통한 취업 연계, 취업박람회 개최 등 지역 주민 채용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일자리가 제공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구아이앤씨는 건물 관리, 제조·생산, 통합물류·운송, F&B(단체급식 및 외식) 등 사업을 폭넓게 펼치고 있는 운영관리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