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화곡8동-까치산 탑본의원 후원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 지난 9일 취약 가구 60명에게 말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 신간 아동 도서 80여 권, 배다리작은서도서관에 기증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4-08-12 17:06:25
기사수정

(▲사진=강서구, 화곡8동-까치산 탑본의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후원 전달식 현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 화곡8동 주민센터(동장 이정애)는 지난 9일 지역 내 의료기관과 함께 취약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무더위에 노출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행사이며 이날은 까치산 탑본의원(원장 김철기)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앞서, 까치산 탑본의원은 지역 내 식당에서 구매한 삼계탕 60인분(100만 원 상당)과 응원의 메시지를 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신간 아동 도서 80여 권(100만 원)을 동 주민센터 내 배다리작은도서관에 기증했다.


지역 내 취약 가구를 대상으로 돌봄 활동을 하는 우리동네돌봄단 회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직접 배달하고 안부를 물으며 온정을 나누었다.


이날 삼계탕을 받은 이 모 어르신은 무더운 올여름 기력 회복을 위해 삼계탕을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덕분에 올해 여름을 무탈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까치산 탑본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어려운 이웃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정애 화곡8동 동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힘든 시기에 이웃의 건강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하시는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의 복지자원을 발굴·연계해 취약 계층에게 더 많은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곡8동 주민센터(02-2600-770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4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  기사 이미지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 '북한' 핵무장국 불인정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하르키프를 다시 공격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