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관광상품 라이브커머스 앵콜방송 특별기획전 진행! - 7월 한 달간 이월드 등 12개사 관광 상품 판매로 총 2억 원 매출 돌파 최우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4-08-08 21:41:1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최우성기자 = 대구광역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이하 ‘문예진흥원’)에서 대구관광 소비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다정다감 대구관광상품 온라인 판매기획전’이 판매 12회차 만에 매출 2억  원을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 대구시청(사진제공)



‘다정다감* 대구관광상품 온라인 판매기획전’은 지역 관광 사업체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지원해 업계 경쟁력을 높이고, 잠재 관광객의 유입을 도모하고자 기획됐다.

* 다정다감 : 다 같이 정감 있는 다양한 대구 감상하자


본 사업은 이커머스와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다각적인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판매기획전 15회와 앵콜방송 특별기획전 5회를 포함해 총 20회로 진행된다.


대구시와 문예진흥원은 지난 7월 1일(월) 바르미호텔 인터불고 숙박 상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2번의 판매기획전을 진행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과 상품 구성을 앞세워 라이브커머스 매회 차 평균 시청자 수 30만 명, 조기 상품 판매 완료 등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오는 8월과 9월에는 앵콜방송 특별기획전 5회를 포함해 총 8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다가올 추석 명절과 대구에서의 가을 여행을 풍성하게 해줄 상품으로 꾸려진다.


특히 이번 앵콜방송 특별기획전에서는 상품 구매자에게 오는 10월 4일(금) 슈트라우스의 ‘장미의 기사’로 개막하는 ‘제21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의 메인오페라 관람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기획전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라이브커머스 공식 인스타 계정(@visitdaegu_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다정다감 대구관광상품 온라인 판매기획전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기획전이 지역관광산업 활성화는 물론 대구 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분께 도움이 됐길 바라며, 남은 판매기획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4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한수원, 업무량 30% 줄인다…생산성 높여 ‘제2체코 신화’ 정조준
  •  기사 이미지 커트 캠벨 미 국무부 부장관, '북한' 핵무장국 불인정
  •  기사 이미지 러시아인들이 하르키프를 다시 공격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